고객사례

웰시티요양병원

담당자: 김미화 총무부장
1.
메디공구를 이용한지 얼마나 되셨나요?
2021년부터 이용해오고 있으니 2년이 다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.
2.
메디공구 전에는 어떻게 구매업무를 보고 계셨나요?
품목별로 매입처가 달라서 여러 곳에서 구매하고 있었습니다. 기저귀 업체 1곳과 의료소모품 구매업체 4곳 정도 되었었던 것 같습니다.
3.
그 때 불편하신 점은 무엇이었나요?
일단 발주요일이 조금씩 달랐고, 일부 업체에는 팩스로, 나머지는 이메일로 발주서를 보냈어요. 발주서가 제대로 들어갔는지 확인하기 위해 팩스나 이메일 전송 후에 확인전화를 꼭 했어야하고요. 그 때는 이게 크게 불편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굉장히 번거로운 일이었네요.
4.
메디공구를 이용하시면서 바뀐 점들이 있다면 이야기해주세요.
일단 한 곳에서 다 주문하다보니 편리하고 시간절약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. 특히 새로운 품목을 구매해야할 때 시간을 많이 낭비했었는데 이젠 그냥 메디공구에 이야기만 하면 메디공구쪽에서 견적을 다 받아주시니까 이게 특히 편리한 것 같아요. 실제로 저희 병원에서 직접 견적을 받는 경우보다 더 싼 적이 대부분이라 이제는 믿고 의뢰합니다.

영남요양병원

담당자: 이무영 과장
1.
메디공구를 이용한지 얼마나 되셨나요?
2019년도부터 이용했습니다.
2.
오래 이용하시면서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무엇일까요?
궁금한 점이 있을 때 매우 즉각적으로 답을 해주시는 것이 인상적입니다. 사이트 채팅으로 문의드리면 보통 5분 내로 답변을 주시는 것 같고 전화해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요. 보통 간단한 질문이나 새로운 제품 문의드릴 때 사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 사이트 채팅으로 문의드리고요, 상황을 설명해야 하거나 복잡한 질문들은 전화를 합니다.
3.
메디공구 적립금을 메디공구복지몰 포인트로 자주 전환하시는데 후기 좀 알려주세요.
저희는 기저귀와 소모품을 다 메디공구에서 구매하기 때문에 적립금이 많이 쌓여요. 이걸로 병실 냉장고나 병동 세탁기 등을 많이 구매했는데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기 때문에 비용을 많이 줄일 수 있었습니다. 또한 이사장님이 회의때문에 서울을 자주 가시는데, KTX 기차표 또한 복지몰에서 구매합니다. 가끔 우수직원이나 성실직원들한테 복지몰 포인트로 포상을 주기도 해요.
4.
마지막으로 메디공구에 대해서 한 말씀 해주신다면?
이용하다보면 사이트의 기능이나 페이지들이 불편한 적이 있는데요, 이걸 말씀드리면 한두달 안쪽으로 꼭 수정해주셔서 제 의견도 반영되다보니 더 애정이 갑니다. 앞으로도 항상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메디공구가 되었으면 합니다.